연예
B1A4 신우, 22일 현역 입대…“5일 팬미팅 참여·해외 일정 불참”(공식입장)
입력 2019-01-04 15:17 
B1A4 신우 현역 입대 사진=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B1A4 신우(본명 신동우)가 오는 22일 현역 입대한다.

4일 WM엔터테인트먼트는 B1A4의 신우(본명 신동우)군이 최근 입영을 통보받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오는 22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신우는 추후에 예정되어있던 해외 일정에 참석하지 못하지 못하게 됐다.

한편 B1A4(신우, 산들, 공찬)는 오는 5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B1A4 공식 팬미팅 ‘Be the one. All for one을 개최한다. 대규모로 팬들과의 만남은 입대 전 마지막일 것으로 보인다.


B1A4 신우 군입대 관련 WM엔터테인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트먼트입니다.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가수인 B1A4의 신우(본명: 신동우)군이 최근 입영을 통보받고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2019년 1월 22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따라 추후에 예정되어있던 해외 일정에 신우 군은 부득이하게 참석을 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 국내, 해외 팬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우 군이 국방의 의무를 건강하게 이행하고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