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휴롬, `배도라지인삼 주스` 출시
입력 2019-01-02 16:52 

주방가전기업 휴롬이 추운 겨울철 기관지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배도라지인삼 착즙주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휴롬주스는 가정에서 착즙하는 방식과 동일하게 일체의 첨가물 없이 휴롬 원액기를 사용해 수제 방식으로 착즙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는 추위와 미세먼지 등으로 기관지 건강 및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겨울철을 맞아 배와 도라지, 인삼을 주재료로 한 주스를 출시했다.
주재료인 배는 폐의 열을 내리고 기관지를 윤활하게 하는 진액 생성을 도와줘 기침, 감기, 천식을 호전시킨다. 도라지에 풍부한 사포닌 성분은 목에 있는 염증 물질을 바깥으로 빼주는 작용을 해 기관지와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인삼 역시 사포닌이 풍부해 몸의 면역력을 높여준다.
배도라지인삼주스는 휴롬 공식쇼핑몰인 휴롬숍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초고압 살균처리(HPP: High Pressure Processing)를 통해 맛과 영양은 그대로 보존하되 유통기한을 늘렸으며, 휴대하기 적합한 220ml 용량에 가격은 4800원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겨울에는 실내외 기온 차가 크고 미세먼지 등으로 신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만큼 몸에 좋은 채소, 과일을 통해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휴롬은 배도라지인삼 주스와 같이 계절별로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주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