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해진, 흥미진진한 광고에 中서 뜨거운 반응...“역시 한류스타”
입력 2019-01-02 13:23 
박해진 사진=마운틴무브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배우 박해진가 나선 광고가 중국에서 공개돼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해진이 모델로 발탁된 한 LED마스크인 광고 총 5부가 중국 최대의 전자거래 플랫폼 쥐메이(JUMEI)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

진실한 사랑을 주제로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는 이 영상에는 박해진과 개그맨 유민상, 배우 태인호, MC계의 투톱 박슬기, MC딩동, 신인배우 홍새롬이 캐스팅돼 연기 호흡을 펼쳤다.

영상 초반에는 외모때문에 사랑 앞에 번번이 실패하는 유민상과 그런 그를 좋아하는 홍새롬 등 사랑을 얻고자 고민하는 두 남녀의 각기 다른 고민이 담겼다.


이에 좋아하는 여성에게서 차이고 돌아온 후 좌절한 유민상 앞에 갑자기 수려한 외모의 박해진이 나타나면서 흥미를 더했다. 코믹한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진실한 사랑에 대해 탐구하게 해 주는 이야기가 긴장감있게 담긴 것.

여기에 유민상의 단골 바 주인으로 나온 박슬기와 옷가게 사장으로 등장한 MC딩동은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내며 재미를 살렸다.

이 영상은 상품 소개를 위주로 하는 짧은 기존 광고와 달리 5부작에 걸쳐 제작된 신개념 드라마타이즈 광고로 쥐메이 인기관심물 3위에 올라왔으며 총 약 14만 좋아요를 달성하는 등 완성도 높은 영상물로 재미와 광고 효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고백만 기다리는 중”, 오빠가 제일 멋져”, 드라마를 보고있는 나도 연애하는 느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