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옥주현·박하선·장재인 등. ‘야간개장’을 가장 빛낸 스타는?
입력 2018-12-31 19:55 
[MBN스타 신미래 기자] 옥주현, 박하선, 장재인 등 많은 스타 중 ‘야간개장을 가장 빛낸 주인공이 공개된다.

31일 방송하는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에서는 연말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2018 야간개장 시상식을 펼친다.

그 동안 야간개장을 통해 공개된 수많은 스타들의 밤 라이프에서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매력을 보여준 스타들부터 멋진 일상을 보여준 스타들까지 각양각색 서로 다른 모습으로 야간개장을 꽉 채워준 스타들의 밤을 모아본다.

이날 공개되는 하이라이트에서는 야간개장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 스타들 가운데 한번쯤 따라 해 보고 싶게 만든 자기 관리 끝판왕! ‘프로 운동러 스타들과, 보는 이들의 침샘 제대로 자극하는 먹방을 선보인 ‘프로 먹방러 스타들을 선정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야간개장이 선정한 ‘프로 운동러이자 자타공인 자기 관리의 신 옥주현부터 반전 검도실력을 선보인 장재인, 남편과 함께 사랑 넘치는 달달한 피트니스 현장을 보여준 나르샤, 프로급 댄스 실력 보여주며 걸크러쉬 매력 제대로 보여준 대세 여배우 설인아의 영상이 공개 된다.

‘프로 먹방러 부문에는 다이어트는 잠시 잊은 폭풍 닭볶음탕 먹방을 보여준 솔비부터 힙합계의 황교익 최자와 함께한 붐의 먹방, 미카엘 삼부자가 보여준 퓨전 김치찌개 먹방 그리고 홍콩에서 식욕 폭발한 박하선의 먹방 장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