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윗츠, 멤버 이슨 깜짝 생일파티 준비…서프라이즈 성공?
입력 2018-12-29 21:58 
윗츠 사진=춘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손진아 기자] 춘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윗츠(WITZ)의 지명, 경헌이 이슨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윗츠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윗츠 모먼트(WITZ_MOMENT)' 아홉 번째 에피소드를 업로드했다.

'윗츠 모먼트' 9화에서는 지명과 경헌이 리더 이슨의 생일을 맞아 깜짝파티를 준비하는 과정이 공개됐다. 직접 데커레이션 재료를 사 케이크를 꾸민 지명과 경헌은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 내내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서프라이즈 파티는 이슨이 너무 늦게 등장해 허무하게 실패했다. 하지만 이슨은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생일을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이어 29일 추가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이슨의 어머니가 차려주신 생일상을 멤버들이 함께하며, 어머니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이슨은 직접 커피를 내려 멤버들에게 주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윗츠의 새로운 콘텐츠 '윗츠 모먼트'는 이슨, 지명, 경헌이 펼쳐내는 다양한 스토리들은 물론, 제작진의 재치까지 더해 온라인 시청자와 팬들에게 강력히 어필하고 있다.

한편 윗츠는 춘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프리 데뷔 프로젝트 그룹이다.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