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2018년을 달군 기적 같은 ‘사랑의 행적 몰아보기!”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이 실제 결혼에 골인하며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스페셜 특집편을 방송한다.
지난 9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냈던 스타들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 조심스러운 인연을 맺어가는 순간들을 담아내는 신개념 연애 인문학 예능. 짜여진 대본과 데이트 코스 없이 출연자들이 직접 준비한 상황에서 펼쳐지는 ‘현실 만남을 통해 수줍은 첫 순간과 달달하게 커져가는 진심을 보여주며 설렘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필모-서수연 커플은 운명 같던 첫 만남부터 속절없이 서로에게 빠져들었던 ‘직진 열애, 서로의 감정을 키워가던 ‘알콩달콩 데이트, 정동진 바다에서 터트린 뭉클한 ‘눈물의 고백에 이어, 지난 25일 2018년 크리스마스에 이필모가 무대 위 ‘공개 청혼을 시전하고, 서수연이 극적으로 수락하면서 전격 결혼을 발표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애의 맛 100일 커플로 시작한 인연이 실제 연인을 넘어서 평생의 동반자가 되는 놀라운 행보를 선보였던 것.
이와 관련 27일(오늘) ‘연애의 맛에서는 물러섬 없는 직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풀러브 스토리와 시간 관계상 생략됐던 미 방송분이 담긴 ‘필연 커플 스페셜 특집편이 방송된다. ‘이건 진짜다라고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던 떨리는 눈빛들, 진심이 묻어났던 서로를 향한 고백,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았던 스스럼없는 스킨십과 더불어 행복한 웃음이 만개했던 ‘필연커플의 러브 행적까지, 두근거리는 ‘필연 러브스토리 풀 버전이 담기는 것. 더욱이 방송되지 않았던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놀이동산 데이트가 공개되며 ‘필연 커플의 색다른 매력마저 펼쳐질 전망이다.
제작진은 ‘100일 커플로 시작된 인연을 키워 실제 결혼에 골인하게 된 ‘필연 커플의 첫 시작과 현재가 ‘연맛을 통해 풀 버전으로 공개 된다”라며 축복받는 인연이 탄생되기까지의 아름다운 시간들, 더불어 미공개분에서 펼쳐질 달콤한 ‘필연 스타일 놀이동산 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의 ‘필연 커플 스페셜 특집편은 27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