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탄소년단, ‘상남자’→‘IDOL’ 히트곡 메들리…콘서트 방불 [SBS 가요대전]
입력 2018-12-25 20:37  | 수정 2018-12-25 20:58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사진=2018 SBS 가요대전 캡처
[MBN스타 손진아 기자] ‘2018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는 ‘2018 SBS 가요대전이 열렸다.

이날 진행을 맡은 전현무와 조보아는 올해 수많은 기록을 세운 그룹이다. 전세계적으로 인기 그룹”이라며 한글을 배우는 외국인들이 늘었다. K팝의 정점을 찍고 있는 그룹이다”라며 방탄소년단을 소개했다.

‘No More Dream으로 포문을 연 방탄소년단은 ‘상남자 ‘쩔어 ‘불타오르네 ‘DNA ‘IDOL까지 히트곡 무대를 연이어 선사했다.

여유로운 무대매너를 뽐내며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한 방탄소년단의 폭발적인 무대에 팬들은 떼창을 이어가며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이날 ‘SBS 가요대전에는 스트레이키즈, 여자 아이들, 더보이즈, 모모랜드, NCT, 블랙핑크, 워너원, 마마무, 세븐틴,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레드벨벳, 아이콘, 트와이스, 위너, 갓세븐, 에이핑크, 비투비, 엑소, 선미, 방탄소년단이 참석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