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너 이승훈, 반려견 오뜨 실검 등극에 “감사합니다용용”
입력 2018-12-24 15: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보이그룹 위너 이승훈이 반려견 오뜨의 실검 등극에 감사 인사를 했다.
이승훈이 직접 운영하는 오뜨의 인스타그램에는 24일 실검 감사합니다용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침대 위에 늠름하게 앉아있는 이승훈의 반려견 오뜨의 모습이 담겼다. SNS 스타견 다운 귀여운 외모가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위너 이승훈이 오뜨를 언급해 화제가 됐다.
이승훈은 오뜨 너무 잘생기지 않았냐. 오뜨와 광고를 찍는 것이 꿈이다”라며 오뜨의 팬사인회 기획을 생각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승훈은 SNS 팔로워수가 일정 이상이 되면 오뜨 팬미팅을 하겠다고 했었다. 그런데 스폰서를 못 찾아서 아직 못하고 있다. 수많은 애견 사업하는 분들 연락 부탁 드린다”며 사인을 못하니 발도장을 찍으려고 했다. 기획을 한 번 해보도록 하겠다”고 선언했다.
이승훈의 오뜨 팬사인회 언급이 오뜨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등극으로까지 화제가 되자 누리꾼들은 오뜨 아빠보다 인기 더 많아”, 오뜨 오늘따라 더 늠름하다”, 오뜨야 실검 축하해”, 스타견 오뜨 축하해. 팬사인회 얼른 가자”, 오뜨 팬미팅 얼른 하자”, 우리 오뜨 완전 슈스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승훈이 속한 그룹 위너는 지난 19일 신곡 ‘밀리언즈(MILLIONS)를 발매했다. ‘밀리언즈(MILLIONS)는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속삭이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 후렴구의 리드미컬한 휘파람 소리가 돋보인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오뜨SNS, SBS 보이는 라디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