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 모하지,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18-12-20 15:41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 모하지 로고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 모하지(Mohaji, 대표 유은실)는 내년 1월 6일까지 브랜드 론칭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모하지는 하나투어가 선보이는 Tour & Activity 전문 플랫폼이다. 여행자와 여행서비스 공급자들을 연결하는 오픈마켓 방식으로 전세계 65개국 216개 도시의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모하지에서는 현지 체험형 가이드투어와 교통패스, 입장권, Wi-fi, 유심, 여행자보험 등 그 동안 여행자들이 여러 채널에서 손품 팔아가며 찾아야 했던 여행서비스들을 한 곳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위치 기반 정보를 활용해 주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여행상품도 알려준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 중 1명을 추첨해 'Walk-on role'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Walk-on role은 최근 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체험형 여행상품이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직접 오페라 배우의 역할을 체험해 보거나, 유명 할리우드 영화인 '스타트랙' 출연진이 돼 보는 등 여행지에서 독특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모하지 회원 가입 후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Walk-on role 상품의 여행 일정을 살펴보고 댓글로 각자의 사연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Walk-on role 여행상품을 포함한 항공권과 숙박 일체를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