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실화탐사대` 신동엽, 주윤발 따라잡기…선글라스·성냥에 음료수 캔 뽀뽀까지
입력 2018-12-19 12:0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실화탐사대' 신동엽이 주윤발의 영화 속 장면과 광고를 따라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오늘(19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서는 8100억 원 기부 선언으로 화제가 된 배우 주윤발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된다.
MC 신동엽은 주윤발의 소식을 소개하던 중 항상 품에 지니고 있는 물건이 있다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주윤발에 대한 팬심으로 가지고 다닌다는 그것은 ‘선글라스와 성냥. 이어 영화 속 장면을 패러디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30년 전 주윤발이 출연했던 음료수 광고가 화면에 나오자, 광고 속 장면을 그대로 따라하며 사랑해요”라고 외치고 음료수 캔에 뽀뽀까지 했다. 이내 오글거린다”며 부끄러워했지만,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15개월 아기를 사망에 이르게 한 ‘괴물 위탁모의 정체가 공개됐다. 아이를 굶기고, 고의로 화상을 입히는 등 위탁모의 악행이 공개되자, MC들은 격분해한데 이어, 사설 위탁모에 대한 관리나 규제가 전혀 없는 현실을 안타까워했다.
아이를 학대해 뇌출혈로 사망에 이르게 한 괴물 위탁모의 정체와 월드스타 주윤발의 독점 인터뷰가 담긴 MBC ‘실화탐사대는 오늘(19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