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볼빨간 당신’ 문가비 모녀, 댄스스포츠 도전…춤신춤왕 등판 [M+TV인사이드]
입력 2018-12-19 09:50 
‘볼빨간 당신’ 문가비 모녀 사진=KBS2 ‘볼빨간 당신’
[MBN스타 김노을 기자] ‘볼빨간 당신 문가비 모녀가 아찔한 댄스스포츠에 도전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볼빨간 당신에서는 문가비와 그의 어머니가 ‘모녀 댄스스포츠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문가비 어머니는 건강검진 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는 결과를 받았다. 이에 딸 문가비는 어머니가 취미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댄스스포츠 수업을 준비했다. 특히 문가비는 처음 댄스스포츠를 배우는 어머니를 위해 매력적인 의상까지 준비했다.

수업에 앞서 문가비 모녀는 유연성테스트를 진행했고, 남다른 유연성을 과시했다. 그녀보다 더 놀라움을 자아낸 것이 어머니의 유연성이었다. 무리 없이 두 다리를 일자로 찢은 것이다. 나이가 믿기지 않는 어머니의 유연성에 전문가 역시 혀를 내둘렀을 정도다.


본격적인 댄스스포츠 수업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흥과 끼를 폭발시켰다. 흥겨운 자이브와 섹시한 룸바, 두 가지 춤에 도전한 문가비 모녀는 각자 자신의 스타일로 춤을 췄다. 문가비는 아찔하게, 어머니는 최선을 다했고 특히 어머니는 휴식 시간에도 선생님에게 부탁해 계속 스탭 연습을 하는 등 열정을 보여 문가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 이채영은 아버지의 트로트 가수 꿈을 이뤄드리기 위해 함께 트로트 가수 박현빈을 찾았다. 박현빈은 이채영 아버지의 노래를 직접 듣고, 가수로서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했다. 박현빈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와 조언을 들은 이채영 아버지는 더 좋은 목소리와 건강을 위해 병원을 찾는 등 꿈을 향한 열정을 보여 다음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김민준은 ‘시니어 모델을 꿈꾸는 아버지를 ‘서울패션위크에 초대했다. 동대문 DDP를 찾은 김민준 부모님과 친구들은 패션쇼를 관람했다. 김민준 아버지는 멋진 스타일로 스트리트 포토그래퍼에게 즉석 사진촬영 요청을 받아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시니어 모델이라는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서는 김민준 아버지와, 최선을 다해 돕는 아들 김민준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