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 수탁사업자 ㈜케이토토는 조회수 13만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종료된 소액구매 캠페인, ‘소소하게 즐기는 소소한 행복 시즌 1과2가 2018년 최고 인기이벤트였던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소소하게 즐기는 소소한 행복 은 5월 한 달간 진행된 시즌1과 11월5일부터 12월9일까지 개최된 시즌 2까지 모두 두 차례 스포츠팬들을 찾아가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시즌 1의 경우 조회수 5만395를 기록했고, 시즌2는 무려 8만1006건으로 집계되는 등 올 한해 최고의 사랑을 얻은 이벤트로 등극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액구매를 통해 건전한 스포츠 레저문화를 정착시키고, 건강한 구매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했다는 측면에서 큰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케이토토 측은 최근 금액의 제한을 두지 않은 채 사행성 높은 게임으로 스포츠팬들을 유혹하고 있는 불법 스포츠도박을 근절하기 위한 케이토토와 스포츠팬들의 의지가 소액구매 캠페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나타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케이토토는 더욱 건강한 스포츠 레저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dogma0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소하게 즐기는 소소한 행복 은 5월 한 달간 진행된 시즌1과 11월5일부터 12월9일까지 개최된 시즌 2까지 모두 두 차례 스포츠팬들을 찾아가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시즌 1의 경우 조회수 5만395를 기록했고, 시즌2는 무려 8만1006건으로 집계되는 등 올 한해 최고의 사랑을 얻은 이벤트로 등극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액구매를 통해 건전한 스포츠 레저문화를 정착시키고, 건강한 구매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했다는 측면에서 큰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케이토토 측은 최근 금액의 제한을 두지 않은 채 사행성 높은 게임으로 스포츠팬들을 유혹하고 있는 불법 스포츠도박을 근절하기 위한 케이토토와 스포츠팬들의 의지가 소액구매 캠페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나타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케이토토는 더욱 건강한 스포츠 레저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dogma0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