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이킴, 선명한 빨래판 복근 깜짝 공개…”다신 못해 안해”
입력 2018-12-18 14: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가수 로이킴이 선명한 빨래판 복근을 공개했다.
로이킴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그만하자 1위 공약 복근 공개. 다시는 못해 안 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로이킴이 단독 콘서트 도중 복근을 공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필라테스로 다졌다는 로이킴의 탄탄한 복근이 눈길을 끈다. 특히 복근을 쥐어짜내는 듯한 로이킴의 귀여운 표정도 돋보인다.
로이킴은 지난 9월 발매한 곡 ‘우리 그만하자의 1위 공약으로 복근 만들기를 내걸었다.

로이킴표 절절한 발라드곡 '우리 그만하자'는 음원 차트 1위를 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이에 로이킴은 9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1위를 할 줄 몰랐는데 1위를 해버렸다. 지금 급하게 복근을 만들고 있는 상태”라고 밝혀 팬들을 기대하게 했다.
로이킴의 복근 공개에 누리꾼들은 완벽하다 완벽해”, 로이킴 덕질한 지 6년 만에 복근 처음 본다”, 운동 많이 많이 했다”, 입꼬리야 이제 그만 내려와”, 몸까지 좋으면 어떻게 하라고”, 많이 먹고 토실토실한 모습도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이킴은 지난 15일~1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단독콘서트 ‘2018 로이킴 라이브 투어 ‘로케스트라('2018 로이킴 LIVE TOUR 'ROchestra')로 팬들과 만났다.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로이킴은 22일 부산, 24일 광주, 29일 인천, 31일 대구, 1월 5일 성남 공연을 이어간다
wjlee@mkinternet.com
사진|로이킴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