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극한직업' 이하늬 "여배우로서 관리 모두 멈췄다…모든 것 내려놔"
입력 2018-12-17 14:52  | 수정 2018-12-17 14:56
배우 이하늬/사진=스타투데이

영화 '극한직업'에서 장형사 역을 맡은 이하늬 씨가 촬영 내내 여배우로서의 관리를 모두 멈췄다고 밝혔습니다.

오늘(17일) 오전 압구정CGV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이하늬는 "모든 것을 내려놨다고 말할 수 있다"며 "실오라기 걸치지 않고 다 내려놓은 느낌"이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전에 출연했던 영화 '부라더' 때보다 내려놓을 것이 더 있음을 느꼈다며 촬영 동안 여배우로서의 관리를 모두 멈췄다고 밝혔습니다.

이하늬는 "눈썹 관리, 염색을 하지 않았다. 헤어메이크업도 10분을 넘기지 않았다. 이게 (화면에) 나가도 되나 싶을 정도였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하늬는 "예쁜 척 안 해도 연기를 잘 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하늬는 "볼살이 많은 편이다. 근데 이게 출렁이는 걸 슬로우로 잡더라"라며 "나중에는 모니터도 안 보게 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동휘는 "모니터가 고장난 줄 알았다. 더워서 늘어난 줄 알았다"라며 이하늬를 '볼소드'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류승룡도 이하늬는 장형사 캐릭터와 '착붙'이었다. 엄청 때린다”고 말해 보고회 현장을 환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형사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영화 '스물‘을 통해 연출력을 증명한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배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출연해 열연합니다.

2019년 새해 극장가를 접수할 영화 '극한직업'은 내년 1월에 개봉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