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BN 新예능 ‘내 친구 소개팅’ 오늘(16일) 첫방송
입력 2018-12-16 09:50  | 수정 2018-12-16 18: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 소개팅이 오늘(16일) 첫방송된다.
‘내 친구 소개팅은 스타가 일반인 친구의 소개팅을 위해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 만남을 주선하는 커플 매칭 예능 프로그램. 기존 연애 예능과 달리, 리얼한 소개팅 현장에 초점을 맞춘다.
‘내 친구 소개팅를 찾은 스타는 친구의 소개팅을 직접 의뢰하게 된 사연과 자신의 친구를 소개하며 스타 친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타들은 MC들과 함께 커플 매칭을 응원하는 ‘러브 메신저로 나서 자신의 연애관, 연애담 등을 전수하며 조력자 역할을 한다.
소개팅 자리를 주선한 스타는 MC와 함께 소개팅하는 친구의 모습을 지켜보며 평소와 다른 행동이나 버릇들을 폭로하고, 친구에게 감정이입을 하는 등 가슴 설레고 긴장감 넘치는 소개팅 현장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연예계 대표 사랑꾼인 개그맨 박명수와 ‘숨겨진 연애·밀당 고수 홍진경 그리고 달달한 꿀 성대로 여심을 녹이는 B1A4의 멤버 산들이 MC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MBN ‘내 친구 소개팅은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