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탄소년단, 5관왕 수상‥자넷 잭슨과 만남까지 “최고의 날” [M+★SNS]
입력 2018-12-15 09:40  | 수정 2018-12-15 09:42
방탄소년단 5관왕 자넷잭슨 사진=방탄소년단 SNS
[MBN스타 안윤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5관왕 수상 소감과 자넷 잭슨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15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We met @JanetJackson”(우리는 자넷 잭슨을 만났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방탄소년단은 자넷 잭슨과 함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상기돼 있는 멤버 지민의 표정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Mnet 시상식에서 자넷 잭슨과의 만남 뿐만 아니라 5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 뷔 RM 정국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에 멤버 뷔는 SNS를 통해 아미와 함께한 순간 그 모든 것이 제가 가진 행복이에요 늘 고맙고 최고의 날이 된거 같아 너무 좋아요. 보라해요”란 감격의 소감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멤버 슈가는 감사합니다 아미 오래도록 함께 해요! 사랑하고 고마워요!! 오늘 잊지 않을게요!! #suga #급하게나온다고셀카가없다요”라고 전했다. 이어 멤버 RM은 걱정 마 우린 이미 서로의 의지야”라는 글과 함께 비행기 안에서 촬영한 셀카를 공개했다.

끝으로 멤버 정국, 제이홉, 지민, 진 또한 개인적으로 SNS에 5관왕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며 행복감을 느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