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한화건설, 2018 LH 고객품질대상 `대상` 수상
입력 2018-12-05 14:50 
광주 선운 3블록 아파트 전경 [사진제공 = 한화건설]

한화건설은 5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 본사 1층 남강홀에서 열린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업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광주 선운 3블록' 아파트의 권오정 현장소장은 건설업체 소장부문 대상을 수상해 업체 및 개인부문 모두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LH 고객품질대상'은입주고객이 직접 LH 주거단지의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수상 업체를 선정한다. LH는 이날 입주단지에서 시행한 '고객품질평가'와 하자관리의 지속성 여부를 판단하는 '지속적 하자관리시스템' 운영 결과를 종합해 건설업체 부문 6개 업체, 건설업체 소장 부문 5명, 지급자재업체 부문 5개업체, 지급자재업체 소장 부문 4명등에게 2018년 고객품질대상을 수여했다.
한화건설이 이번 LH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광주 선운 3블록' 아파트(1022세대)는 작년 11월 실시된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에서 역대 최고평가점수인 100%(만점)를 획득한 바 있다.
한화건설은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 시 가점을 받게 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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