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민♥정인욱,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로맨틱+유쾌함 가득
입력 2018-12-02 10:56 
허민 정인욱 결혼식 본식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스튜디오원,모니카블랑쉬,아미엘리플라워
[MBN스타 김솔지 기자] 삼성 라이온즈 정인욱, 개그우먼 허민이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정인욱과 허민은 1일 오후 서울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스튜디오원, 모니카블랑쉬, 아미엘리플라워 등을 통해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부부로 거듭났다. 허민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으며, 정인욱은 훤칠하고 늠름한 신랑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허민 정인욱 결혼식 본식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스튜디오원,모니카블랑쉬,아미엘리플라워


이날 결혼식은 개그맨 이수근이 사회를 맡았고, 가수 김조한이 축가를 불렀다. 또 개그우먼 조승희, 김민경, 오나미, 박소영, 김희원의 축사로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 결혼식이 진행됐다.

또 많은 동료 야구선수들을 비롯해 동료 개그맨인 김준현, 양상국, 박휘순, 김기리, 이세진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앞서 허민과 정인욱은 지난 2017년 8월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6개월이라는 소식을 알렸으며, 그해 12월 딸 아인을 낳았다. 이들은 득녀 1년 만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