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손예진과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프로그램 1주년을 맞이해 기념 MT를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MT 동아리 회장 손예진과 멤버들의 현장 스틸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본 방송 전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배우 손예진과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현장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컷을 선공개했다.
멤버들과 손예진이 포착된 곳은 다름 아닌 필라테스 학원. 머리카락을 동그랗게 말아 묶은 손예진은 완벽한 자세로 동작을 소화했다. 특히 군살을 찾을 수 없는 슬림한 몸매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예쁜 누나 손예진의 코칭을 받으며 필라테스에 도전한 이승기, 양세형의 모습과 고통을 잘 느끼지 못하는 ‘무통 상윤으로 알려진 이상윤이 최초로 힘들어하는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
싱그러운 미소를 머금은 손예진과 달리 멤버들은 폭풍 같은 필라테스 시간을 보낸 뒤 ‘멍한 상태에 빠졌다는 후문.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손예진이 ‘집사부일체 1주년을 맞이한 MT에서 상승형재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도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동거동락 인생과외 – 집사부일체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