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헬로, 65세 이상 어르신 `평생 반값` 요금제 5종 출시
입력 2018-11-29 08:28 
CJ헬로 헬로모바일은 만 65세 이상 어르신을 위한 '청춘 반값' 요금제 5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CJ헬로]

CJ헬로 헬로모바일은 만 65세 이상 어르신을 위한 '청춘 반값' 요금제 5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요금제는 '평생' 반값 할인이 유지된다. 보통 24개월 약정이 끝나면 할인 전 비싼 기본료로 되돌아가지만 청춘 반값 요금제는 약정을 유지하면 해지까지 평생 기본료 반값 할인이 제공된다.
헬로모바일은 최근 어르신들의 모바일 이용 패턴이 더욱 다양해지는 추세에 따라 촘촘한 요금제 라인업을 선보였다. 기본적인 사용만 하는 노년층을 위한 월 9000원대의 '청춘 반값 19'부터 동영상·사진 데이터 사용이 많은 노년층을 위해 넉넉한 데이터와 통화량을 제공하는 월 2만 8000원 대의 '청춘 반값 57'까지 다양하다.
청춘 반값 요금제 상세 내용 [자료=CJ헬로]
청춘 반값 요금제는 수혜범위가 넓고 가입절차가 편리하다. 기존 이동통신사 통신요금감면제도는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수급자', '최대 1만 1000원 한도 요금 감면'으로 범위가 제한된 반면, 헬로모바일 '청춘 반값' 요금제는 만 6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절차로 '반값' 혜택이 가능하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어르신들이 선택할 수밖에 없는 강력한 '반값' 요금제에 '평생' 혜택까지 더함으로써, 노년층의 요금 선택 고민을 덜기 위해 노력했다"며, "실용적이고 간편한 요금 및 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어르신들이 모바일 라이프에 더욱 친숙해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청춘 반값' 요금제는 헬로모바일 신규가입 혹은 기기변경인 경우 가입 가능하며,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과 전국 헬로모바일 매장, 헬로모바일 취급 판매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