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27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고객패널 전원 및 우수 직원패널과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NH 고객패널 종합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표회는 올 한해 NH패널 활동사항 종합리뷰를 시작으로 농협은행의 핵심 사업에 대한 고객패널 제안 및 반영 결과를 우수 실행부서와 고객패널이 직접 발표했다.
주요 제안사례로는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올원뱅크 내 챗봇 상담서비스인 '상담톡'을 도입했다. 또 12월 출시 예정인 'NH통합멤버십'에는 위치 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에게 가장 가까운 농협 사업장의 이벤트, 쿠폰 등을 발송하는 시스템을 구현했다.
NH패널들은 주요사업에 대한 테마과제, 자유제안, 설문조사 등의 과제를 수행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해 고객과 현장의 소리를 직접 전달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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