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IBK투자증권, 인산가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입력 2018-11-27 15:01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왼쪽)와 김윤세 인산가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IBK투자증권]

IBK투자증권은 27일 경남 함양에 위치한 인산가를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인산가는 지난 1987년 죽염 제조를 최초로 산업화한 죽염 및 죽염응용식품 전문 제조·유통업체다. 창사 이후 30여년 동안 최고 품질의 죽염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해왔다. 서해안에서 생산된 천일염을 재료로 독자적인 간수제거 기술 및 가열 작업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죽염을 생산해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이다.
2015년 코넥스시장에 신규 상장한 후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지난해 26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9월에는 국내 죽염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대한 투자부터 경영컨설팅, 상장주관, 추가도약을 위한 자금조달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중소기업과 더불어 성장하는 진정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IBK베스트챔피언 선정 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