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승리, 라멘집 52호점 오픈…”위대한 승츠비”
입력 2018-11-26 14:0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빅뱅 승리가 라멘집 52호점 오픈 소식을 알렸다.
승리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52호점이 연신내에 오픈합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승리는 11월 23일 금요일 연신내에 오픈합니다! 각종 대형 쇼핑시설이 인접해있고 전통시장까지 한 데 모여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몰려들고 은평구 최대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날 연신내로 찾아갑니다”라고 오픈 소식을 알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라멘집 앞에서 양팔을 활짝 뻗은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승리의 모습이 담겼다. 승승장구하는 요식업 CEO 다운 당당한 포즈와 행복해 보이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승리는 지난 2016년 12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1호점을 시작으로 약 2년 만에 중국, 일본, 동남아까지 사업 규모를 넓히면서 '위대한 승츠비'라는 별칭까지 얻었다. 승리의 라멘집은 혼자 먹기 편안한 1인 테이블과 원하는 토핑을 주문서에 작성해 추가하는 독특한 주문 방식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승리의 52호점 오픈 소식에 누리꾼들은 드디어 오셨군요”, 잠깐만 우리 동네에 승리가 다녀갔다고?”, 울산에는 안 오시나요”, 승리 님이 연신내에 오시다니”, 저 꼭 갈게요”, 화이팅하세요”, 여기 너무 맛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뱅 승리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가로채널에 출연 중이다. ‘가로채널은 스타들의 크리에이터 도전기를 담은 예능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승리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