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소통왕' 노랑풍선, 7년 연속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입력 2018-11-23 18:45 


'2018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관광여행 부문에서 여행사 노랑풍선이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11회째를 맞은 '2018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디지털 기반의 소통 마케팅 도구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는 시상식으로 Δ소통지수 고객평가 Δ빅데이터 소통가치측정 Δ운영성평가 Δ심의위원회 등 4단계 과정을 거쳐 소셜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적극성과 효과성을 측정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 채널,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총 6개의 공식 SNS 채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노랑풍선은 빠른 여행정보 전달로 온라인 사용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정진원 노랑풍선 전무는 "'소통'은 고객 중심 경영에 앞장서는 가장 큰 실천 덕목"이라며 "앞으로도 소셜미디어라는 접점에서 지속적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귀를 열고 고객 편의를 위한 소통과 서비스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MBN 이상주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