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은 보험계약 관리 모바일 앱 '동양생명 모바일창구'를 개선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모바일창구 앱 이용 고객 모니터링 결과를 토대로 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를 전면 개선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과 환경을 구축했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 앱 디자인과 메뉴 전개방식을 대폭 개선해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동양생명 모바일창구'에 로그인한 고객은 가장 먼저 '나의 계약조회' '사고보험금 청구'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항목들로 구성해 편의성도 높였다. 또 로그인 시간대에 따라 마이페이지 화면이 변경, 고객에게 보다 더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도록 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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