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복면가왕` 왕밤빵, 3연승…정체는? 누리꾼 "뮤지"VS"김용진"
입력 2018-11-19 08: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복면가왕' 왕밤빵이 3연승에 성공한 가운데 왕밤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가왕 '왕밤빵'의 두 번째 가왕 방어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왕밤빵은 가왕 방어전에서 바비킴의 '사랑 그 놈'을 불렀다. 따뜻한 중저음 목소리는 가사의 진정성을 더했고 유영석은 "사람을 액체로 만든다. 목소리에 녹지 않는 사람이 없다"고 극찬했다.
왕밤빵은 도전자 도깨비, 노라조 출신 가수 이혁을 꺾고 3연승을 차지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왕밤빵이 누구인지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뮤지가 맞다. 음색이 딱 뮤지다", "목소리를 들어보면 확실하다. 뮤지밖에 없다", "창법을 들어보면 뮤지인 것 같다", "제스처가 김용진인 것 같다", "뮤지와 비슷하지만 왕밤빵은 김용진", "체격이나 목소리 등을 종합하면 뮤지보다는 김용진" 등 왕밤빵의 정체로 뮤지와 김용진을 거론하고 있다.
한편, '복면가왕'은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