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입덕의 문이 열린다”…‘언더나인틴’ 예비돌 MV 티저 공개
입력 2018-11-16 21:52 
언더나인틴 예비돌 MV 티저 사진=MBC 언더나인틴
[MBN스타 손진아 기자] ‘언더나인틴 57인의 예비돌이 출구 없는 매력을 뽐냈다.

MBC ‘언더나인틴은 16일 오후 7시 보컬과 랩, 퍼포먼스 각 파트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57인의 예비돌은 각 파트별로 다양한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보컬 파트는 훈훈한 외모 자랑과 함께 화기애애한 케미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퍼포먼스 파트는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는 가하면, 중간 중간 예비돌들의 깜찍한 표정이 돋보여 반전 그 자체다.


랩 파트도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자신들을 따라오라는 듯한 예비돌의 제스처가 돋보이며, 웃고 떠들거나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랩 파트만의 스웨그도 자랑하고 있다.

각 파트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팬 서비스를 보이고 있는 57인의 예비돌은 서포터즈들도 만난다. 오는 17일 오후 4시 상암 MBC 앞 광장에서 역조공 팬 이벤트와 예비돌들의 현장 모습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예비돌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현장 즉석 추첨을 통해 6명, 이벤트 종료 후 추가 온라인 추첨을 통해 당첨된 19명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