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다이어트 성공` 루나, 크롭티로 뽐낸 `개미허리`
입력 2018-11-16 09:4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가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한 늘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루나는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뚜루뚜뚜뚜루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나는 노래에 맞춰 리듬을 타고 있는 루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루나는 핑크색 크롭티와 밀착 레깅스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냈다. 특히 크롭티 사이로 드러난 선명한 복근과 늘씬한 허리 라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루나는 지난달 18일 SNS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했다. 당시 루나는 10일 성수기 다이어트를 통해 4.6kg 감량에 성공, 앞으로 4kg을 더 감량할 것이라며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눈에 띄게 잘록해진 허리라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이어트에 완벽 성공한 루나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노래 잘 부르고 춤 잘추고 무대도 잘 즐기고, 이제는 몸매도 완벽하네”, 와 사람 장기가 저 안에 다 들어가나? 다이어트 그만해도 될 것 같은데 의작 대단하다”, 너무 예쁘다. 항상 열심히 사는 게 참 보기 좋아”, 와 루나 몸매 확실히 달라졌다. 오늘도 다이어트 자극 사진이 하나 더 늘었네” 등 찬사를 보냈다.
한편 루나는 지난 4월 디지털 싱글앨범 ‘그런 밤을 발매, 자작곡 ‘그런 밤, 원하기 전에를 공개하며 감성 보컬과 함께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과시했다. 루나는 개인 유튜브 채널 ‘룬파벳을 운영, 팬들과 열심히 소통 중이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루나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