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오는 10~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하는 '블랙핑크' 콘서트 관람객을 대상으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C카드는 현장에 마련한 '블랙핑크 굿즈 스토어'에서 업계 첫 QR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관람객은 지갑 없이도 정규 앨범 등 '블랙핑크' 굿즈를 BC카드 QR결제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BC카드 QR결제는 'paybooc(페이북)' 애플리케이션 첫 화면에서 'QR결제' 터치 한번으로 이용 가능하다.
콘서트 현장에서 BC카드 QR결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관람객에게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를 당첨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형 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5만원당 복권 1매 제공, 1인당 복권 수령 제한 매수 없음)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는 스크래치형 복권에 당첨된 총 1120명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 '블랙핑크' 멤버들의 싸인이 적힌 아이패드 128GB wifi(20명) ▲ '블랙핑크' 후리스 자켓(100명) ▲ '블랙핑크' 보조배터리 및 비누(각 500명씩)로 구성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이 BC카드 QR결제의 편리함과 함께 콘서트를 즐기고, '블랙핑크 한정판 굿즈'의 주인공도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