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데이터기술을 활용해 모바일 홈 화면을 자동 운영하는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그동안 모바일 홈 화면은 사람이 일일이 상품을 선정해 배열해야 했습니다.
자동편성 시스템은 약 5천 개의 TV 데이터 홈쇼핑 상품을 편성표, 주문 고객 수, 주문금액, 클릭 수 등을 바탕으로 분석해 순위별로 자동 노출해줍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그동안 모바일 홈 화면은 사람이 일일이 상품을 선정해 배열해야 했습니다.
자동편성 시스템은 약 5천 개의 TV 데이터 홈쇼핑 상품을 편성표, 주문 고객 수, 주문금액, 클릭 수 등을 바탕으로 분석해 순위별로 자동 노출해줍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