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경진 유방암 투병 고백…“그때는 내가 너무 힘들었다”(불타는청춘)
입력 2018-11-07 09:04 
‘불타는 청춘’ 이경진이 유방암 투병 고백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불타는 청춘 이경진이 유방암 투병을 고백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경진이 등장, 청춘들과 깊은 대화를 나눴다.

이날은 불청 최고령자 김도균 보다 나이가 많은 대선배 이경진의 등장에 청춘들이 바짝 긴장했다. 이경진을 보자 청춘들은 자신도 모르게 줄을 서서 두 손 모아 90도 인사를 하는 등 쩔쩔매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호칭 정리에 들어간 김광규가 ‘선생님이라고 부르자 이경진은 뭔 선생님이야. 같이 늙어가면서” 우리 같이 50대로 보이지 않냐?”라고 말해 큰 웃음을 안겼다.

친근한 분위기 속에 ‘언니, 누나로 호칭이 통일되자 김광규는 그럼 난 경진 씨 할래”라고 말해 큰누나 이경진의 볼을 발그레하게 만들었다. 이 날 화기애애한 이 장면은 8.95%까지 시청률을 끌어올리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한편, 박선영과 함께 오려다 녹음 작업으로 불참한 임재욱은 청춘들을 위해 한우 선물 세트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청춘들이 등심과 불고기에 환호하자 선영은 임재욱에게 대표님, 맛있게 먹을게요”라는 영상편지로 화답했다.

이어 이경진이 직접 준비한 묵은지와 멸치 육수로 맛있게 끓여낸 김치찌개로 저녁 식사를 하며 청춘들은 그녀에게 그동안의 작품 생활 등 궁금증을 털어놓았다. 이 과정에서 이경진은 5년 전 암투병 사실을 고백하면서 그 시절 함께 아팠던 故김자옥, 故김영애를 추억하기도 했다.

이경진은 5년 전까지 암 투병해왔다. 故김자옥 선배랑 같이 아팠다. 故김자옥 선배님이 나 죽는 줄 알고 우리 집 온다고 했다. 그때 친하지 않았는데 이성미 씨가 잣죽을 끓여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 너무 고맙다. 그때는 내가 너무 힘들더라”면서 가까이 있는 사람들이 다 떠났다. 열심히 재밌게 살아야지”라는 바람을 내비쳤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