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가을·겨울(FW)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한정판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이번 콜렉션은 두 브랜드가 가진 독특한 '스트리트' 감성을 바탕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특히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에 띈다. 블랙과 골드를 사용해 클래식한 화려함을 담았으며 하이힐, 모자, 백, 선글라스 등을 모티브로 한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모스키노의 멀티 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룬다. 또 모스키노의 대표적인 상징인 골드 소재의 체인, 스터드 장식을 제품 용기에 접목하는 등 디테일을 살렸다.
토니모리X모스키노 콜렉션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주요 제품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벡젤BT 슈프림 매트 아이라이너'를 비롯해 '모스키노 시크스킨 쿠션', '모스키노 소프트 글램 아이팔레트' 등 새로운 제품들도 출시된다. 또 모스키노의 수석 디자이너인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모스키노의 로고가 새겨진 손거울, 틴케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토니모리x모스키노' 콜렉션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스키노를 상징하는 골드 스터드와 모스키노 미니어처 아이콘들이 새겨진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2종은 17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콜렉션은 토니모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모스키노가 독특한 감성을 조화롭게 접목한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