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J트러스트 그룹, 반려견과 함께하는 걷기대회 ‘JT왕왕레이스’ 이달 4일 개최 예정
입력 2018-11-01 13:38 


J트러스트 그룹이 오는 11월 4일(일)에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 일대에서 반려견 걷기대회 'JT와왕레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제 3회 JT왕왕콘테스트'의 걷기대회와 특별 강연 프로그램, 최종시상식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걷기대회는 상암 평화의 광장을 출발해 평화잔디광장을 돌아오는 1km 코스와 하늘공원까지 다녀오는 4km 코스 총 2가지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J트러스트 그룹은 걷기대회에서 완주한 반려견과 견주에게는 기념 메달과 함께 4만원 상당의 반려견 용품이 제공된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는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강연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반려견 인식표 만들기, 건강검진과 행동교정 상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제 3회 JT왕왕콘테스트' 최종시상식에는 온라인 콘테스트 참여 고객과 애견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JT왕왕레이스'는 3차 예방접종과 광견병 예방접종을 마친 반려견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입장권은 JT금융그룹 홈페이지나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J트러스트 그룹은 입장권 판매 수익 등을 활용해 애견용품을 구입한 후,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국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JT왕왕레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JT금융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