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랜선라이프’ ‘쿡방’ 소프X ‘먹방’ 김민경 특급 컬래버레이션
입력 2018-11-01 10:56  | 수정 2018-11-01 11: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의 집에 특별 게스트 김민경이 방문한다.
2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방송 때마다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는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와 개그우먼 김민경의 컬래버레이션이 공개된다.
‘먹방계의 장군으로 불리는 김민경은 지난 5월에 ‘민경장군이라는 개인 방송 채널을 개설해 먹방 뿐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도 도전하며 새내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채널 개설 후 단 한 번도 생방송을 진행하지 않았던 김민경은 소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첫 생방송에 도전했다.
민경장군은 소프의 집에 등장하자마자 준비해온 쌀 10kg, 라면 10봉지를 보여주고 소프의 냉장고를 살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MC 이영자는 (김민경은) 꼭 내 딸 같다”며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두 크리에이터가 선택한 요리 재료는 가을맞이 제철 꽃게다. 꽃게찜&라면&게살 비빔밥까지 신선한 꽃게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공개했다.
화려한 요리를 군침 삼키며 바라보던 MC 이영자는 왜 도둑들이 돈을 훔지는지 모르겠다. 저런 걸 훔쳐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랜선라이프는 11월 2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