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GS 랄라블라, 2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지수 H&B부문 1위
입력 2018-11-01 08:54 
이용하 GS리테일 서비스 담당 임원(가운데)과 관련 직원들이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은 랄라블라가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랄라블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H&B 스토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GS리테일은 기존 브랜드명 왓슨스를 랄라블라로 변경하면서 계열사 플랫폼과 연계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랄라블라는 올해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전국 GS25 점포에서 받아 볼수 있는 'GS25 픽업 서비스'를 론칭했다. 또 랄라블라에서 구매한 상품을 바로 택배나 퀵서비스로 배송 요청을 할 수 있는 '택배 서비스'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즉시 환급 서비스'도 시작했다.
전광호 GS리테일 H&B부문 영업팀장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상품 개발과 혁신적인 서비스 상품의 개발 덕분에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