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어느 별에서 왔니?' 오늘 첫방…"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프로그램"
입력 2018-10-29 15:14  | 수정 2019-01-27 16:05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어느 별에서 왔니?'가 오늘(29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됩니다.

'어느 별에서 왔니?'는 온라인 SNS애서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일상, 콘텐트 제작 과정 등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5명의 MC(최화정, 조우종, 붐, 샘 오취리, 권인숙)와 함께 합니다.

MBN 관계자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구성의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일상을 밀착 관찰하는 요즘의 방송 트렌드를 넘어 '합방'(합동 방송) 등 더 많은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를 더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첫 회 출연 예정인 튀김 전문 유투버 '쏫'은 박준우 셰프와 '10m 꽈베기 튀김'에 도전하고, 도구를 가리지 않는 타악 뮤지션 '피브로듀오'는 기타리스트 김도균과 함께 '카 오케스트라' 협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고정 출연진의 반복된 이야기가 아닌, 새로운 크리에이터들이 매주 새롭게 방송에 신선함을 더합니다.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어느 별에서 왔니?'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