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AOA 설현X찬미, 새 예능 ‘가로채!널’ 스타 크리에이터 합류
입력 2018-10-29 13: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걸그룹 AOA 설현과 찬미가 ‘가로채!널의 새로운 크리에이터로 합류한다.
지난 추석 파일럿 방영으로 화제성을 입증, 11월 정규 편성이 확정된 SBS ‘가로채!널은 톱스타들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여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의 1인 크리에이터 도전기가 한껏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가로채!널에는 지난 파일럿과 같이 강호동과 양세형이 정식 합류했으며, 그 뒤를 이어 AOA 설현과 찬미가 ‘가.로.채 클럽의 새로운 회원으로 등장한다.
출연자들은 ‘가.로.채 클럽으로 뭉쳐 100만 구독자 달성을 목표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뭉친 만큼, ‘내가 잘하는 것, ‘내가 좋아하는 것 ‘나의 모든 것을 주제로 만든 ‘가로채!널 콘텐츠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화 ‘안시성은 물론 최근 ‘폼나게 먹자에서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던 ‘국민 대세 설현과 이미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찬미는 둘이 힘을 합쳐 채널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들은 기획회의 때부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강한 의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설현과 찬미가 어떤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가로채게 될지, 100만 구독자 달성을 향한 스타들의 크리에이터 도전기 SBS ‘가로채!널은 11월 중 목요일 밤 11시 방송 예정이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