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화사는 그룹 마마무의 멤버로, 최근 음식을 먹는 모습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전파를 타며 '먹방의 아이콘'이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다.
1984년 출시된 크런키는 바삭바삭한 초콜릿이라는 제품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그 동안 주로 남성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왔다.
롯데제과는 이번 첫 여성 모델 발탁을 통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 '크런키 골드'의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홍보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