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롯데시네마, `MCU 10주년 마블시네마` 오늘(24일) 개최
입력 2018-10-24 13: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MCU 10주년 기념 마블시네마'가 오늘(24일) 막을 올린다.
마블 스튜디오 10주년과 국내 누적 관객수 1억 명 돌파를 기념하며 그간 뜨거운 사랑을 보여준 관객들을 위해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특별 기획전 ‘MCU 10주년 기념 마블시네마(이하 ‘마블시네마)가 드디어 오늘(24일) 오프닝 데이를 맞았다. 이미 주요 인기작들은 매진을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호응이 뜨겁다. 이러한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롯데시네마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들이 역대급 경품과 함께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마블시네마는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2주에 걸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마블 스튜디오의 총 17편의 영화를 상영하는 대규모 기획전이다. 24일 저녁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마블시네마 오프닝 데이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경품이 기획전을 찾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마블시네마 기획전 기간 동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씨네파크에서 마블 오리지널 상품을 판매하는 ‘마블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모인다.
먼저 관객들에게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벤트는 ‘스탬프 이벤트다.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마블시네마 패스포트(여권)에 상영작 17편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대형 오리지널 피규어, 노트북, 고급 헤드폰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영화의 타이틀 로고로 제작되어 관객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또한 ‘마블시네마 기획전 현장 사진을 SNS에 인증하는 ‘포토 인증 이벤트, 마블 스튜디오 작품들의 매력을 집중 분석하는 관객과의 대화(GV) 등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행사를 기대하게 한다. 10/24(수) 오프닝 데이에서 오프닝 상영작 '어벤져스' 상영 후 진행될 오프닝 GV는 마블 공식 네이버 포스트 필진인 ‘아로니안과 함께 하는 [세계관 집중 분석 TALK]로 꾸며지며, 기획전 첫 주말인 10/28(일)에는 인기 유튜버 ‘천재이승국과 함께하는 [캐릭터 집중 분석 TALK]가 준비되어 있다.
기획전의 마지막 날인 11/7(수)에는 김종철 익스트림무비 편집장과 함께하는 파이널 GV [MCU 10주년 집중 분석 TALK]가 예정되어 있다.
‘마블시네마의 전 상영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마블시네마'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는 관객들을 위해 할인가에 관람할 수 있는 '마블시네마 전용 관람권'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