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쿠우쿠우를 뿌셔라 Season2! 고객과의 아름다운 만남
입력 2018-10-24 09:00 


프리미엄 초밥 샐러드뷔페 프랜차이즈 쿠우쿠우(QooQoo)에서 단체 회식 이벤트 ‘쿠우쿠우를 뿌셔라 Season2!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9, 10월에 온ㆍ오프라인으로 사연을 받아 진행된 ‘쿠우쿠우를 뿌셔라 Season2!는 신청 희망자분들의 점포와의 거리, 재정상의 이유로 단체 회식이 어려운 단체를 선별하여, 쿠우쿠우의 맛과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한 정기 이벤트입니다.

이번 행사엔 총 6개 단체(단국대학교 평생교육원 실용무용과, 신남초등학교 태권도부, 벤츠서비스센터 백현지점, 부산여고, 창녕 옥야고, 대가족)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각 단체별 희망과 꿈을 담아 쿠우쿠우와의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하였으며, 당첨된 단체와 인근 매장인 쿠우쿠우 수지동천점, 오목교점, 광교점, 명지오션시티점, 현풍테크노점, 분당점이 함께 동참하였습니다.

쿠우쿠우 관계자에 따르면, 쿠우쿠우를 뿌셔라 Season2는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님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매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당첨 팀 중 학생분들과의 만남에선 꿈과 희망을, 회사ㆍ가족분들과의 만남에선 사랑과 화합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을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러운 만남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스며들어 고객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더 많은 귀를 기울이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쿠우쿠우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