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말엔 미쓰백과 함께♥”...한지민X권소현, 꽃미모 청순요정
입력 2018-10-13 14:2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한지민과 권소현이 영화 ‘미쓰백의 열혈 홍보요정으로 나섰다.
13일 한지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실제로는 순둥한) 권소현 배우와 함께 무대인사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 안에서 다정히 셀카를 찍고 있는 한지민과 권소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사랑스러운 보조개로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한지민과, 앳된 웃음을 지으며 귀여운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권소현. 두 사람의 밝은 미소에서 관객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와 설렘이 드러난다.
한지민은 주말엔 ‘미쓰백과 함께 해주세요~♥”라며 애교 섞인 홍보 멘트를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한지민 파이팅 권소현 파이팅. 영화 너무 잘 봤어요”, 저도 무대인사 가서 꼭 두 분 뵙고 싶네요. 영화로라도 위안을 얻어야겠죠”, 미쓰백 너무너무 기대되요. 두 분 모두 여신님이 따로 없네요”, 저 영화보고 너무 감동했어요. 두 분 다 연기가 완전 퍼펙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한 영화 ‘미쓰백(감독 이지원)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한지민 분)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김시아 분)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감성 드라마. 지난 11일 개봉 이후 적은 스크린 수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흥행에도 힘을 얻고 있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한지민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