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꿀잼 퀴즈방’, 소유X스누퍼 출격…세대공감 퀴즈 특집
입력 2018-10-12 20:15 
‘꿀잼 퀴즈방’, 소유 스누퍼 출격 사진=KBS2 ‘꿀잼 퀴즈방’
[MBN스타 신미래 기자] ‘꿀잼 퀴즈방 소유가 퀴즈를 출제하고 시청자와 소통한다.

12일 KBS2 생방송 ‘꿀잼 퀴즈방에는 허스키하면서도 몽환적인 목소리를 지닌 독보적 음색퀸 소유가 출연한다.

‘꿀잼 퀴즈방은 KBS와 잼라이브가 만나 런칭한 실시간 참여형 멀티 플랫폼 퀴즈쇼다. 방송 전부터 KBS와 모바일 라이브 퀴즈 앱의 선두 주자 잼라이브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매주 방송이 나간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를 장악하며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4회에서는 ‘까만밤으로 컴백한 소유가 출연해, 퀴즈를 출제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특히 이날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세대공감 ‘그때 그 갬성★ 퀴즈 특집을 꾸밀 예정. 남녀노소 공감대 높은 음악으로 사랑받는 ‘국민썸녀 소유가 각 세대별 감성을 반영한 퀴즈를 직접 출제하며 TV 시청자는 물론 모바일로 참여하는 2030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최근 ‘내 눈에는 니가로 활발한 활동 중인 6인조 보이그룹 스누퍼가 특별출연해 함께 퀴즈를 풀며 가요계 선배 소유를 응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V로 옮겨 온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기존 모바일 퀴즈보다 한층 더 다채롭고 새로운 퀴즈로 시청자를 찾아가고 있다. 또한, TV 시청자를 위한 지우개 찬스, 사진 찬스, 하트 코드 증정 등 각종 TV 아이템을 제공하여 퀴즈 참여자들에게 초대박 베네핏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인기 제품 ‘에어팟, ‘에어프라이기 등을 추첨 증정하며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선물하고 있다. 누구나 검색창에 ‘꿀잼퀴즈방을 검색하고 꿀잼퀴즈방 홈페이지에서 잼라이브 앱을 다운 받으면 실시간 퀴즈 참여가 가능하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