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뷰티풀 데이즈’ 감독 “이나영·장동윤, 집중력 대단해…감탄했다” [M+BIFF현장]
입력 2018-10-05 13:33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뷰티풀 데이즈’ 오픈 토크 윤재호 감독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MBN스타(부산)=김솔지 기자] 윤재호 감독이 ‘뷰티풀 데이즈에서 이나영, 장동윤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영화 ‘뷰티풀 데이즈 오픈 토크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윤재호 감독과 배우 이나영, 장동윤, 오광록, 이유준, 서현우가 참석했다.

윤재호 감독은 이나영에 대해 엄마를 완성하기 까지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현장에서도 짧은 시간 동안 완성해야해 부담됐을 텐데 정말 집중적으로 해주셨다. 보면서 정말 감탄했다. 정말 대단한 배우구나. 놀라웠다”고 털어놨다.

이어 장동윤에 대해서는 저희가 적은 예산으로 찍은 영화라 회차가 짧았다. 하루하루가 귀했고, 집중력이 굉장히 중요한 촬영현장이었다”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신인배우임에도 묘한 감정들을 빠르게 소화해주셔서 많이 놀랐다. 정말 좋았다”고 덧붙였다.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뷰티풀 데이즈는 중국 조선족 대학생이 병든 아버지의 부탁으로 오래 전 자신들을 버리고 한국으로 떠난 엄마를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편 올해 부산국제영화제는 4일부터 13일까지 영화의 전당,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CGV센텀시티, 메가박스 해운대(장산) 등 부산 일대에서 79개국 323편의 작품이 상영된다. 월드 프리미어는 115편(장편 85편, 단편 30편), 인터내셔널 프리미어는 25편(장편 24편, 단편 1편)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