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애틀란타 로스터 발표...투수 12명으로 간다 [NLDS]
입력 2018-10-05 02:26 
애틀란타는 부상에서 회복한 마무리 비즈카이노를 비롯한 12명의 투수로 시리즈를 치른다. 사진=ⓒAFPBBNews = News1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 김재호 특파원] 애틀란타 브레이브스가 디비전시리즈 로스터를 발표했다.
애틀란타는 5일(한국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시작되는 LA다저스와 디비전시리즈를 앞두고 25인 로스터를 공개했다.
투수 12명, 포수 3명, 내야수 6명, 외야수 4명으로 구성됐다. 투수를 12명을 가져가는 것이 눈에 띈다.
1, 2차전 선발로 예고된 마이크 폴터네비츠, 아니발 산체스를 비롯해 케빈 가우스먼, 훌리오 테헤란, 션 뉴컴 등 선발 다섯 명이 모두 로스터에 포함됐다. 이들이 어떤 역할을 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모습이다.
부상에서 돌아온 마무리 아롤디스 비즈카이노와 신인 채드 소보카도 이름을 올렸다. 이 둘은 불펜 안정에 기여할 선수들이다.
외야수는 네 명밖에 없지만, 라이언 플래어티, 찰리 컬버슨이 외야 수비도 소화할 수 있어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을 전망이다.
※ 애틀란타 디비전시리즈 로스터
투수: 브래드 브락, 마이크 폴터네비츠, 맥스 프리드, 케빈 가우스먼, A.J. 민터, 션 뉴컴, 아니발 산체스, 채드 소보카, 훌리오 테헤란, 투키 투상트, 조니 벤터스, 아롤디스 비즈카이노
포수: 타일러 플라워스, 레네 리베라, 커트 스즈키
내야수: 오지 알비스, 요한 카마고, 찰리 컬버슨, 루카스 두다, 라이언 플래어티, 프레디 프리먼
외야수: 로널드 아쿠나, 레인 애덤스, 엔더 인시아테, 닉 마카키스
greatnem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