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우각시별` 이제훈 "채수빈? 진정성있는 연기하려 노력"
입력 2018-10-01 15:03  | 수정 2018-10-01 16: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여우각시별' 이제훈이 상대역 채수빈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1일 오후 인천시 중구 인천국제공항공사에서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김경남, 이수경, 로운이 참석했다.
이제훈은 "상대역으로 채수빈이 캐스팅됐을 때 느낌이 어땠나?"라는 질문에 "너무 좋았다. 연기를 하고 싶었던 배우라 만나서 반가웠고 촬영하면서 편하다"고 말했다. 이어 "여배우들은 신경 써야 할 것이 많다. 그런데 연기에 있어서 진정성 있게 시청자들과 상대 배우를 설득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에 기분이 좋더라. 저도 더 열심히 하려고 했다. 두 달간 촬영하면서 매우 만족하는 중"이라고 칭찬했다.
이에 채수빈은 "너무 좋아하는 선배님이시고 망설이지 않고 하겠다고 결정했다. 촬영하면서도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편안하게 하고 있다"고 화답했다.
'여우각시별'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가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멜로 드라마다. 이제훈은 카이스트 졸업의 독특한 이력으로 인천공항에 입사한 여객서비스팀 신입 이수연 역을 맡았다. '여우각시별'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후속으로 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강영국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