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바비 “빅뱅 공백기→아이콘에 집중, 열심히 해야 할 타이밍”
입력 2018-10-01 14:54 
아이콘 ‘NEW KIDS : THE FINAL’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MBN스타 신미래 기자] 아이콘 바비가 빅뱅의 빈자리를 메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1일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에서는 아이콘의 새 미니앨범 ‘NEW KIDS : THE FINA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대표 그룹인 빅뱅의 멤버들이 군입대한 관계로 공백기를 갖고 있는 가운데 YG 소속의 다양한 가수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비아이 최대한 빅뱅 선배님이 없는데, 그 빈자리를 메우려고 열심히 하고 있다. 선배님들을 뛰어넘기보다 본받고 닮아가고 싶고, 아이콘만의 무언가를 하고 싶다. 최대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바비 (빅뱅) 형님들 안계시다 보니까 저희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고, 저희뿐 아니라 블랙핑크, 이하이 악동뮤지션 등 집중되고 있는 게 사실이다”라며 현재 저희가 무언가를 보여줘야 할, 열심히 해야 할 타이밍이다. 형님들을 본받으면서 우리만의 색이 무엇인기 연구하고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아이콘의 ‘NEW KIDS : THE FINAL에는 타이틀곡 ‘이별길을 비롯해 ‘내가 모르게 ‘좋아해요 ‘꼴좋다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