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따로 또 같이` 김국진 "결혼 5개월차, 아직 강수지♥와 따로 할 시간 아냐"
입력 2018-10-01 11:47 
사진ㅣ강영국 기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방송인 김국진이 '따로 또 같이' MC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CJ ENM센터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유곤CP, MC 김국진을 비롯해 출연자들이 참석했다.
가수 강수지와 결혼 5개월 차인 김국진은 '따로 또 같이'에 스튜디오 MC로 홀로 출연하는 것에 대해 "(강수지와) 같이 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따로 할 시간이 아닌 것 같다. 혼자 나와서 이 분들의 일상을 보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 몸 안에 이 분들의 모습이 있더라. 이봉원이 50%, 김가온이 40%, 최원영이 10%가 들어있다"고 덧붙였다.

'따로 또 같이'는 부부가 '같이' 여행지로 떠나지만 취향에 따라 남편, 아내가 '따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부부여행 리얼리티. 26년차 부부 박미선-이봉원, 5년차 부부 심이영-최원영, 7년차 부부 강성연-김가온, 24년차 부부 최명길-김한길은 '따로 또 같이' 여행을 떠나 서로 다름을 이해하는 기회와 오랜 결혼생활에도 미처 몰랐던 배우자의 모습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취향존중 부부여행 tvN '따로 또 같이'는 오는 7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