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 헤어스타일 변신…`상큼 귀요미`
입력 2018-09-30 09: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가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도전한다.
30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5회는 ‘너의 오늘은 하루 종일 맑음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나은-건후 남매는 미용실에 방문할 예정. 새롭게 변신한 나은-건후 남매의 깜찍한 모습이 시청자에게 심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와 건후의 귀여움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나은이는 양갈래 머리를 하고 예쁜 핀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부터 깔끔한 올림머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것.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손 뽀뽀를 하는 넘나블리 나은이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그런가 하면 가발 모자를 쓰고 있는 앙증맞은 건후가 시선을 강탈한다. 건후는 자신의 변신이 마음에 드는 듯 귀엽고 호탕하게 웃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가발을 착용했다는 건후의 변신이 기대된다.

이날 나은-건후 남매와 박주호 아빠는 미용실로 향했다. 바로 길게 자란 나은이의 앞머리를 자르기 위해서라고. 박주호 아빠는 평소 머리카락 자르는 것을 무서워하는 나은이를 위해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고 한다. 과연 그 비장의 무기는 무엇일까. 나은이는 앞머리 자르기 도전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귀추가 주목된다.
나은-건후의 좌충우돌 미용실 방문기는 30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