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인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라이브 가을쇼핑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더현대닷컴은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더현대닷컴 '더머니' 적립금을 10% 리워드 해준다. 여기에 카드사별로 5~7% 청구할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의류·집화 브랜드의 신상품과 이월상품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타미힐피거·캘빈클라인진 등 40여 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인기 상품을 100여 개 선별해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고, '슈즈 브랜드 페어', '남성 가을 셔츠 대전', '스포츠·레저 인기 상품전' 등 다양한 이월상품 할인전을 연다.
현대백화점그룹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더현대닷컴에서 인기식품 할인전도 진행한다. 더현대닷컴 식품관 e슈퍼마켓에서 한우 1등급 정육 불고기 및 양지 국거리를 당일 판매가의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의 프리미엄 농산물 브랜드 '산들내음'의 주요 청과류는 행사 기간별로 각각 당일 판매가 대비 2000~5000원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자연방사 유정란(40입)을 20% 할인 판매하고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H-plate'의 스테이크 세트 2종을 15%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의 쇼핑 수요를 충족할 계획"이라며 "H포인트, 적립금 이벤트 등 프로모션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