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시성’ 설현, 카리스마 넘치는 승마 연습 공개 “드디어 개봉”
입력 2018-09-19 15:0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걸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영화 ‘안시성 개봉을 맞아 승마 연습 영상을 공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설현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승마연습. 눌이야. 너 말 아니라고”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검은 말에 올라탄채 승마 연습에 푹 빠진 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검은색 승마모와 운동복으로 무장한 설현은 능숙하게 말을 몰았다. 평소 귀여운 매력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빠른 속도로 달리는 말을 안정감 있게 타는 모습에서 그간의 설현의 노력이 느껴진다. 말을 모는 설현을 따르며 함께 달리는 강아지의 모습이 웃음을 더한다.

이는 영화 ‘안시성'을 위해 승마 연습을 하던 장면. 지난 12일 설현은 ‘안시성 언론시사회에서 영화에 캐스팅되자마자 백하 역을 위해 승마와 액션 연습을 꾸준히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우리 설현이는 못하는 게 뭔지. 영화를 위해 너무나 많은 노력을 한 것이 느껴지네요”, ”안시성 꼭 보려고 했는데 설현이 나와서 더욱더 봐야겠네요. 너무 멋있어요”, 진짜 잘 타네. 얼마나 노력했으면 저렇게 탈 수 있을지. 너무 대견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설현은 이날 개봉한 사극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에서 백하부대 수장 백하 역을 맡았다. ‘안시성은 그동안 스크린에서 깊게 조명하지 않았던 고구려를 다룬 영화.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담은 액션 영화로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등이 열연했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설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